상품후기


근조원형스탠드
상품후기1
진세영2
2013-08-28
근조화환은 좀 부담스럽고..해서 어떤걸 보낼까 하다가 근조스탠드가 적당한 것 같아서 선물했어요 크기도 앙증맞고 괜찮네요 가격도 그럭저럭 좋고 재생꽃 안쓴다니 그게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처음엔 좀 긴가민가 했는데 하얗고 좋은 국화 꽂혀왔네요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