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시원한바람
상품후기1
최광수2
2016-08-01
여름이라서 그런지 파란장미가 여름에 선물하기 좋은거 같네요 파란장미 구해달라고 부탁드렸는데, 직원분들 친절하게 구해서 전화주시고 직원들교육이 잘되있는거 같네요 번창하세요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