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사랑을시작하다+케익세트상품
상품후기1
공민준2
2016-08-12
붉은장미랑 분홍장미랑 고민했는데, 분홍장미 이쁘긴 하네요 케익도 나름 맛있고 ㅋㅋ뭐 빠바케익이긴 하지만 ㅋㅋ 배송도 시간맞춰 딱 .... 전체적으로 품질,배송좋고 만족입니다.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