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근조5단화환[특대]
상품후기1
허준모2
2016-08-17
늘 싼게 비지떡이라고 3단만 하다가 특별한분 상이라 비싼거 했는데 역시 비싼값어치 하더라구요. 빈소 찾아온 손님들이 지나가면서 이런거는 첨본다고 멋지다고 괜히 뿌듯 ㅋㅋ 만족스럽네요. 돈아까운 생각이 전혀 안들었음~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