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축하화환[5단大]
상품후기1
정주은2
2016-08-28
와,,,비싸서 처음에 고민 했는데 어차피 회사돈이라고 그냥 했습니다.. 대표님도 보고 개깜놀!!!!!! 다음부터 5단만 시키라시네요 화환표현에 어울릴지 모르겠지만, 크고 멋지네요 ㅎㅎ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