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진백 청자당초항아리(중)
상품후기1
노연옥2
2016-09-06
택배로 받았는데 완전 고급스럽고 정말 좋다고 받는분이 어디서 삿냐고 물으시네요 ㅎㅎ 선물하고 대접받는 기분이라 너무좋네요 또이용하겠습니다. 번창하세요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