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진백 상감청자항아리(중)
상품후기1
문성진2
2017-01-03
예전에 내가 선물받은적이 있어서 다음에 나도 해야겠다 싶어서 생각해뒀었어요 가격도 변함없는거 같고 상품도 고급스럽고 참 좋습니다. 다음에 또 이용하겠습니다 수고하시고 번창하세요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