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고백의열정[김영란법]
상품후기1
강무진2
2017-03-08
상품이 워낙 다양하게 있어서 뭘 선택해야될지 모르겠더군요 ㅎㅎ 뭐 그냥 꽃은 역시 빨간장미라고 생각하고 빨간장미 주문했는데 이미지랑 거의 동일하고 바구니만 조금 다르네요 어쨋든 꽃은 너무 싱싱하고 향긋하고 좋네요 다음에 또 이용할일 있으면 또 이용하겠습니다. 번창하세요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