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도시남녀
상품후기1
남기철2
2017-03-09
꽃을 주문해본지 20년이 넘었네요 20년만에 주문해서 선물해줬는데 집사람이 너무 좋아합니다 얼마 안되는 선물로 저렇게 좋아할줄 알았으면 진작에 해줬으면 하는 후회도 드네요. 아주 잘 받았고, 종종 주문하겠습니다. 번창하세요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