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마이걸
상품후기1
유상춘2
2017-03-21
처음에는 꽃이 시든거 아닌가 싶었는데 시든꽃은 아니었고 겉잎이 조금말랐다고 설명을 들었네요. 처음 주문이라 의심해서 죄송하고 화낸것도 죄송해요~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