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고백의열정[김영란법]
상품후기1
이영묵2
2017-06-02
장미 크기가 생각했던것보다 엄청 크게 왔네요 풍성하고 색깔도 이쁘고.. 저번에 다른곳에 시켰을때 완전 다르게 나가서 고민 많이 했거든요 가격도 저렴하고 좋은거같아요~~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