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진백 상감청자항아리(대)
상품후기1
이규환2
2017-06-16
택배로 배송을 받아서 걱정했는데 포장도 이쁘게 잘 되어있고 식물도 좋네요 택배라 시간 지정을 못하는게 아쉽긴했어요~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