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카네이션(비누꽃)
상품후기1
정병준2
2017-06-28
택배 주문이라 고민 많이 했는데 포장도 이쁘게 잘해주시고 저번에 주문했던 곳보다 훨씬 괜찮은거 같네요. 그땐 유리볼에 먼지도 앉아 있고 엄청 별로였거든요 매달 2개씩 주문하는데 다음에도 잘 부탁드려요~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