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고무나무 [김영란법]
상품후기1
김미주2
2017-07-07
개업집에 보낼 상품 추천 받았는데 조금 늦어져 맘 졸였어요.. 날씨가 안좋아서 배송이 늦어진다고 얘긴 들었지만 부탁받아 시킨거라 걱정했는데 상품이 아주 좋아서 사장님이 맘에 들어하셨다는 얘기듣고 다행이라 생각했습니다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