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오래오래[김영란법]
상품후기1
김성철2
2017-07-26
오전에 꽃 주문했는데 너무 감사해서 글 남깁니다 기사분이 바쁘셨을텐데도 여기저기 저를 찾아다니셨다고 들었습니다 제가 휴가인지도 모르고 전화도 안받는 상황에서 찾아다니셨는데 결국엔 다른곳에 맡겨달라는 말한마디 남기고 전화를 끊었네요 전화로 감사하다고 말씀은 드렸지만 다른 직원분들께도 말씀드려야겠다 싶어 글 남깁니다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