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크로톤 [김영란법]
상품후기1
김민수2
2017-08-06
부채 모양 같은게 원래 이런건가 싶었는데 다른 사진들봐도 다 비슷비슷하네요 ㅎㅎ 오히려 더 파릇파릇해서 좋은 상품이라고 기사분이 얘기해주고 가셨는데 옆에꺼보다 훨씬 좋아보이네요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