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축하장미오브제
상품후기1
이민호2
2017-08-14
이것저것 고민하다 이걸로 했는데 와 ㅋㅋㅋ 장미향 대박나고 이미지랑다르게 다른꽃들도 많이 있네요 일단 이뻐서 좋았고 향이있어서 더 좋았어요 전시회에는 화환보다 오브제가 훨씬~~~~좋은거 같네요 번창하세요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