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인삼팬다 [김영란법]
상품후기1
강민호2
2017-08-16
승진 선물 잘 했습니다. 분이 좀 달라서 조금 삐딱해질 뻔 했는데 바로 상담원이 설명차 전화오더라구요~ 덤플라워 상담원분들도 친절하고 설명도 잘 해주시고 좋네요 일반 그냥 오프라인 꽃집보다 친절함은 더 좋은거 같네요 뭐 맨날 가도 10만원 ㅋㅋ 맨날 10만원이래 무슨 ..... 어휴 담부터 인터넷으로 항상 시켜야 겠어요 ㅎㅎ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