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만천홍 [김영란법]
상품후기1
박아란2
2017-08-17
서양란이라고 해서 동양란이랑 크게 차이 안날거 같았는데 이건 말그대로 꽃이네요 완전 이뻐요 선물하고 싶은거 있으면 이젠 바구니보단 서양란을 보내도 될거같아요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^^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