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오래오래[김영란법]
상품후기1
유지혜2
2017-08-26
지인분이 졸업한다고 해서 꽃을 주문했는데 첨엔 비싸서 이렇게 값을 하는가 싶었어요 막상 주문하고 좋아하는거 보니 좀더 큰걸 시킬까하는 아쉬움도 있었어요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