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축하기본화환[김영란법]
상품후기1
김지수2
2017-08-30
가정집으로 가는거라 높이나 크기를 자세히 여쭤봤는데 친절하게 응대해주신 직원분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. 중요한 거래처라 하나하나 따져가며 보내야 되서 본의 아니게 조금 진상? 손님이 되어버렸네요 ㅠㅠ 그래도 저희 조건 다 맞춰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하고 항상 주문하지만 다음에도 이번처럼 꼼꼼하게 잘 부탁드릴게요. 덤 화이팅!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