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산세백자 [김영란법]
상품후기1
유재준2
2017-08-31
잎 끝이 살짝 눅눅해서 안좋은건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고 저희집 히터를 맞아서 그런거였네요.. 괜히 짜증내서 죄송했습니다~ 대체상품으로 교체까지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.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