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행운의여신
상품후기1
박상아2
2017-09-04
꽃값이 많이 비싸다고 해서 이미지처럼 풍성하지 않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풍성하게 와서 좋았습니다 안개도 이쁘게 꽂혀있고 바구니도 이뻣어요 배송은 보통입니다.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