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근조쌀화환6호-30kg
상품후기1
이아름2
2017-09-04
쌀에 리본만 걸어달라고 요청드렸는데 그래도 받침하고 해서 이쁘게 잘 해주셨네요 생각해보니 쌀집에다 부탁해도 됐었는데 매번 주문하다보니 저도 모르게 자연스럽게 주문하게 되었네요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