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축하장미오브제
상품후기1
유규섭2
2017-09-08
꽃값이 비싸다고 해서 많이 안꽂히면 어쩌나 했는데 알록달록한게 너무너무 이쁘네요 보시는분들도 2번씩 쳐다보고 가시고.. 비싼거 주문한 보람이 있네요 ㅎㅎㅎ 너무너무 감사합니다~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