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근조스탠드2단[특][김영란법]
상품후기1
유영준2
2017-09-10
친척분이 돌아가셔서 많이 신경써서 좋은 상품 부탁드렸는데 꽃이 꽂혀있는것도 그렇고 꽃이 신선도 풍성도도 다 마음에 들었습니다. 글 잘 안남기는데 감사해서 이렇게 글 남기게 되었습니다 다음에도 꼭 여기로 이용할테니 그때도 잘 부탁드립니다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