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홍콩야자(분갈이)
상품후기1
유병준2
2017-09-14
잎이 풍성한게 딱 맘에 들어요! 저번에 주문한거보다 더 좋은걸로 보내주셨네요 알뜰보단 고급으로 주문해야될거같아요 보내고 욕먹는거보단 조금 더 투자하는게 확실하네요 ^^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