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만천홍 [김영란법]
상품후기1
강희진2
2017-09-17
제일 친한 친구한테 보내는거라 처음으로 꽃을 주문해봤습니다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선물 해준 입장에서 받는사람이 이렇게 고마워하니 비싼것도 아닌거같네요 그래도 많이 주문하면 할인정도는 해줬으면 합니다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