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축하화환[3단보급형][김영란법]
상품후기1
한성윤2
2017-09-21
잘 받았습니다~ 좋은 상품도 그렇고 빠른배송도 좋았습니다. 다만 조화가 조금 꽂혀 있는거같네요 비율에 대해 여쭤보긴 했지만 그래도 조금 더 꽂혀 있는거같았습니다 밖에 배치하는거라 더 꽂아주셨다고 해서 이해는 했어요~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