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크로톤 [김영란법]
상품후기1
한정진2
2017-10-24
부채같이 생겨서 잎도 풍성한게 딱 맘에 드네요 기사님이 던져놓듯 가셔서 조금 심상하긴 했지만 바쁘신거같아서.. 그래도 배송받는 입장에선 친절하게 해주시길 바라거든요 신경써서 부탁드려요 ^^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