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상품후기1
임성훈2
2017-11-23
과일집에서 가져온거같네요 과일들이 싱싱해서 씻어서 바로 먹어봤어요 동생이 출산을 해서 축하로 바구니를 주문했는데 맘에 드네요 깜짝이라 호실을 기재하지 않았는데도 책임지고 배송해주신 기사님께도 감사드려요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