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근조3단화환[김영란법]
상품후기1
한마음회2
2017-11-26
기사님이 직접 오셔서 위치도 좋은곳에 배치해주시고 조금 늦어졌다고 사과도 해주시고 너무 친절하셔서 되려 제가 재촉한건 아닌가하는 마음도 들었습니다. 위로의 일로 주문한 건이지만 오히려 제가 더 마음이 따뜻해지네요. 친절하고 좋은 상품으로 배송해주신 직원분들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^^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