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상품후기1
이영훈2
2018-12-02
지인아 교통사고가 나서 병원에 입원했는데 지방이라 가볼수가 없어서 안타까운마음에 과일바구니 주문했는데 과일이 크고 달고 맛있다고합니다 어디서 샀느냐고 묻더라구요~^^ 맛있게 잘먹었다고합니다 잘받았습니다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