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축하장미오브제
상품후기1
이숙자2
2018-12-04
지인 개업식에 주문했는데 화려하고 장미송이도 크고 좋네요 빨간장미만 다 꽂기 어렵다고해서 여러색상의 장미를 햇는데 이게 더 이쁜것같아요~ 잘받았습니다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