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낳아주셔서감사합니다
상품후기1
김소용2
2019-03-18
엄마 생신이라서 꽃바구니를 주문했는데 아직 카네이션 철이 아니라서 장미바구니로 바꿔주셨어요~ 상담원 언니 친절하게 설명잘해주셨구 배송기사님도 꽃 예쁘게 배송잘해주셨어요~ 감사합니다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