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근조쌀화환2호-20kg
상품후기1
김우룡2
2019-03-22
장례식장에 직접가서 쌀도 확인하고 꽃도 확인했는데 싱싱하고 정말 좋네요 쌀도 어찌나 윤기가 흐르는지 밥을 지었는데 찹쌀인줄알았어요~ 쫀뜩하고 맛있었습니다~^^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