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스마일[김영란법]
상품후기1
이성용2
2019-04-09
친구 생일이라서 주문햇는데 싱싱하고 화사하다고 고맙다며 연락왔네요 타지에 멀리가있는 친구라서 외롭지않게 해주려고 주문한건데 배송기사님께서도 축하한다는 멘트도 해주셨다네요~ 감사합니다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