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피크닉 과일바구니
상품후기1
이병호2
2019-06-10
친구가 출산을 해서 꽃보다 과일이 좋을것같아서 과일바구니를 보냈는데 크고 상처하나 없이 좋은 과일로만 배송이 되었다네요 바구니도 여러번 쓸수있게 튼튼하다고합니다 잘받았습니다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