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피크닉 과일바구니
상품후기1
황학용2
2019-08-01
엄마 생신이라 꽃보다 과일이 낫겠다싶어 주문했는데 신의한수였네요 과일이 크고 비가와서 맛이 없을줄알았는데 사장님께서 과일을 잘골라서 포장하셨나봐요~ 너무 맛있고 달고 수분도 많다고하시더라구요 감사합니다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