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도자기+황금죽
상품후기1
송소희2
2019-08-16
화분고급스럽고 분재도 너무 좋아요 지방으로 발령이난 친구에게 보낸건데 택배라서 고민을 많이 햇습니다 다행히 포장 꼼곰하게 잘해주셔서 하나도 손상없이 잘배송이 되었네요 감사합니다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