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과일바구니
상품후기1
조용자2
2019-08-17
태풍이 와서 과일이 맛을까 살짝 고민했는데 사장님께서 꼼꼼하게 잘골라주셔서 그런지 너무 달고 맛있었어요~ 잘받았습니다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