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진백 상감청자항아리(중)
상품후기1
장영숙2
2019-08-26
정성들여 잘키운 분재인것같아요 할아버님께서 분재를 좋아하셔서 선물로 주문한건데 다행히 너무 만족하시네요 감사합니다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