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과일바구니
상품후기1
김영일2
2019-08-30
과일 달고 맛있어요 크고 싱싱해요~ 시아버님께서 과수원을 하신적이 있으셔서 과일 되게 깐깐하게 보시는데 정말 싱싱하고 맛있는과일이라고하시더라구요 잘골랐다며 칭찬을 많이 해주셧어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또 이용할께요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