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축하장미오브제
상품후기1
김병인2
2019-09-23
친구가 오랫동안 노력해서 사무실 개업을 했습니다 축하해주고싶은 마음에 오브제를 주문했는데~ 장미가 싱싱하고 풍성해요 고급스럽습니다~ 사무실안에 두었는데 좋아요~ 두번시키고 세번시키고싶습니다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