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과일바구니
상품후기1
이주옥2
2019-10-21
아빠가 병원에 계시는데 통 입맛이 없으시다고 달달한 과일을 좋아하셨던 기억이 나서 주문했는데 사장님께서 신경써서 과일을 고르셨는지 흠하나 없고 과일이 싱싱하고 달았습니다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다음에 또 이용하겠습니다~

최근 본 상품 0

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