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후기


축하오브제화환
상품후기1
조용섭2
2019-12-29
친구가 개업을 해서 예쁜 화환으로 하려고 주문했는데 겨울이라서 얼지않을까 고민이 되더라구요 다행히 사장님께서 잘 포장해주셔서 얼지않게 잘받았습니다 만족합니다

최근 본 상품 0

열기